조회 수 2334 댓글 0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성도님들께서는 인터넷방송을 시청하고 계시지만,


개인가정에서나 사무실에서 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안내해 드립니다.


현재 미디어팀에서 파악하기에는 사용자컴퓨터에 설치된 미디어플레이어의 문제라 생각됩니다.


저희도 여러차례 테스트를 하였고, 지금도 정상적으로 운용이 되기에,


사용자컴퓨터에 대한 확인을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확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동영상이 나오지 않는 경우 미디어플레이어의 버전이 낮거나


    설치가 잘 못 되어서 그러는 경우가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하신 후 재부팅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디어플레이어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다운을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file.naver.com/view.php?fnum=77986


     위의 링크는 미디어플레이어 10 버전이며,


     주의하실 점은 현재 미디어플레이어 11 베타버전이 출시되었으나,


     사용자의 컴퓨터가 정식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윈도우가 아닌 경우에는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비정상적인 작동이 보고되고 있으니,


     가능한 미디어플레이어 10을 설치하시면 좋겠습니다.


2. 동영상과 관련된 코덱이 많이 설치되어 있거나 잘못 설치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코덱을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교회에서 제공하는 인터넷방송은 윈도우


    미디어 기본포맷인 wmv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위 두가지 경우 외에도 동영상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언제나 교회 미디어실로 문의를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