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각 지역에서 '코로나19' 감염 확인환자가 급증함에 따라 현재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하였습니다.


이에 인천서부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대응지침을 안내드리오니 성도님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2020년 3월 1일 부터 2부 예배(11시)로 통합하여 드립니다.


   이에 따라 1부 예배(9시), 오후찬양예배(14시 30분)는 가정 예배로 대신합니다.


   가정예배를 위한 유인물 자료는 교회에서 배포해 드리며, 홈페이지에서도 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수요저녁예배 및 기도회 모임, 구역 모임은 가정 예배로 대신합니다.

 


3. 교회학교(유치부, 아동부, 청소년부, 청년부) 예배는 공지된 시간에 부서별 장소에서 드립니다.



4. 찬양대 연습, 남선교회 및 여전도회 월례회 모임 등은 잠정 중단합니다.



5. 예배드릴 때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손 소독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주일 중식은 당분간 제공하지 않습니다.



7. 인천서부교회는 전문방역업체를 통해 지속적으로 교회 내/외 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8. 기타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및 각 부서 및 기관 연락망을 통해 수시로 공지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의 추가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모든 성도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리오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들이 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